기존 경부축(서울~부산) 중심의 교통망에서 벗어나, 강원(강릉)·충청(청주)·호남(목포)을 환승 없이 한 번에 잇는 '강호축 철도망' 구축 공약이 발표되었습니다. 이동 시간을 기존 9시간에서 4시간대로 대폭 단축해 국토 대각선 축을 연결하겠다는 공약입니다. 강호축 철도망 구축에 동의하시나요?
민씨와 무안 카르텔 ㅋㅋㅋ 목표는 광주와 순천 죽이기~지들끼리 통합해~주청사도 무안에 분리시켜~무안 개깡촌엔 전남도청이 있대ㅋㅋㅋ 그런 개깡촌 다 죽어가는 곳에 광주 공항도 뺏고 ㅋㅋㅋㅋ 옮긴 후로 계속 적자나 쳐나고
중앙에 행정 세워야 동부서부 편하지 하긴 뭘 해봤어야 알지ㅋㅋㅋ전남 서부권 카르텔이랑 민씨 질린다 그거에 또 속는 광주 어른들도 질린다 질려
박종철·10시간 전
대한민국 산업 기반인 철강화학이 죽어가고 있습니다.인구유출로 인하여 지역은 퇴보하고 있으며 균형있는 발전은 헛소리인가? 서부권에 반도체를 유치하면 공공기관들은 동부권으로 다 보내야지 균형있는 발전이 되지 않겠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