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!
의견작성
TOP
지금 72명이 투표했어요!
동부권·서부권에 국립의대와 대학병원을 설립하고, 입자치료 인프라 구축 등 권역별 의료접근성을 강화하는 '전남광주 의료·보건 대전환' 정책에 동의하시나요?
댓글 (21)
김지인
·
18시간 전
상대적으로 광주와 거리가 멀고, 산단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동부권에 의대 유치하면 좋겠습니다!
0
0
김민영
·
24일 전
동의합니다
0
0
하경수
·
25일 전
굿
0
0
양회곤
·
한 달 전
굿~~
0
0
김민영
·
한 달 전
전적으로 동의힙니다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David Kim(김상지)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!
0
0
김정옥명심화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
0
0
박혜찬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
0
0
조원석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
0
0
스크롤하여 더 보기
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