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!
의견작성
TOP
지금 147명이 투표했어요!
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일하기 좋은 도시! 주4.5일제와 전남광주형 상병수당 도입에 동의하시나요?
댓글 (15)
오준형
·
5일 전
학교도 4일만 보낼건가요
0
0
정미수
·
7일 전
지금은 열심히 일해야 할 때
0
0
김민영
·
24일 전
아주 좋습니다
0
0
김 세미가
·
25일 전
공감
0
0
송영란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~^^
0
0
김민영
·
한 달 전
동의합니ㅏㄷ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하경수
·
한 달 전
동의
0
0
박혜찬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
0
0
박형근
·
한 달 전
동의요
0
0
스크롤하여 더 보기
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