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!
의견작성
TOP
지금 142명이 투표했어요!
진짜 자치는 분권이 정답! 권한을 모으는 특별시가 아닌 권한을 나누는 정책에 동의하시나요?
댓글 (21)
오준형
·
5일 전
권한을 나눠서 지금의 수도권이 됐나요? 통합이유가 수도권 만들기 아닙니까?
0
0
정미수
·
7일 전
먼저 모아서 잘 된 다음에 나눠야지 지금은 뭐 있나요
0
0
김민영
·
24일 전
동의합니다
0
0
하경수
·
25일 전
굿
0
0
김 세미가
·
25일 전
공감
0
0
송영란
·
한 달 전
동의합니다~^^
0
0
김민영
·
한 달 전
좋네요
0
0
김민영
·
한 달 전
아주 좋습니다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하경수
·
한 달 전
굿
0
0
스크롤하여 더 보기
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