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!
의견작성
TOP
지금 157명이 투표했어요!
전국 최초 초광역 24시간 돌봄 모델의 탄생에 동의하시나요?
댓글 (49)
오준형
·
5일 전
부모가 아이를돌봐야지 왜 돌보미가 돌봅니까
0
0
오준형
·
5일 전
돌봄에의지하지 말고 부모들이 쉴수있는 노동환경을 만드세요
0
0
정미수
·
7일 전
24시간은 돌보는 사람이 밤을 새야 하나요??
0
0
김민영
·
24일 전
좋습니다
0
0
하경수
·
25일 전
굿
0
0
김 세미가
·
25일 전
공감
0
0
김민영
·
한 달 전
좋습니다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박태명
·
한 달 전
동의
0
0
스크롤하여 더 보기
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